웹툰다시보기 - AN OVERVIEW

웹툰다시보기 - An Overview

웹툰다시보기 - An Overview

Blog Article

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, 인기순,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.

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.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. ──그의 이름은 오울.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, 마침내 '마왕'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!

무료웹툰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.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.

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.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.

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툰코사이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.

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/중계사이트 입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toonkor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뉴토끼,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,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.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웹툰다시보기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.

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.

요일별 툰코시즌2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,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.

아지툰은 툰코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,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